자유게시판

이스핀

운영자꼭봐라

하이아칸 Dealane 2012-01-06 20:50 457
Dealane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웬만해서는 말안하는데

 

 

오늘 접속한지 4시간됐나? 4번 팅기네 ;;;;나참

 

서버와접속연결할수없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에1번씩 꼴받게하는거?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놓고 현제접속중이래 ㅡ ㅡ 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로그인 하고 들어가니 되네 ㅡㅡ 로그인반복하는 퀘스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테일즈운영자잘낫다  운영자없는게임 이란소리듣고도

 

메크로 없는 사냥터가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 라도 메크로 안보면 완전신기함 +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2
  • 조슈아
    네냐플 志彧
    2012.01.08
    메크로없는사냥터요? 시높 4.5 해동 1-1 등등 괭장히많은데..
  • 티치엘
    하이아칸 Lovisss
    2012.01.07
    팅긴적 없는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