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 웬만해서는 말안하는데
오늘 접속한지 4시간됐나? 4번 팅기네 ;;;;나참
서버와접속연결할수없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에1번씩 꼴받게하는거?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놓고 현제접속중이래 ㅡ ㅡ 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로그인 하고 들어가니 되네 ㅡㅡ 로그인반복하는 퀘스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테일즈운영자잘낫다 운영자없는게임 이란소리듣고도
메크로 없는 사냥터가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 라도 메크로 안보면 완전신기함 +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志彧2012.01.08메크로없는사냥터요? 시높 4.5 해동 1-1 등등 괭장히많은데.. -
하이아칸 Lovisss2012.01.07팅긴적 없는데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