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산스루리아 진입쾌스트가 없습니다.

하이아칸 나비꿀 2012-01-03 15:43 402
나비꿀님의 작성글 1 신고

조슈아 캐릭인데 오렌에게서 산스루리아로!라는 쾌스트가 뜬다는데 전혀 그런게 보이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깬것도 아니고 ,, 예전에 산스루리아 처음 패치되었을때 받았었는데 쾌스트창 열어봐도 없구요... 그런 쾌스트따위

켈티카에서 워프 확인해봐도 찍혀있지않습니다. 이런 경우를 뭐라고 합니까?

전체 댓글 :
1
  • 조슈아
    하이아칸 나비꿀
    2012.01.03
    오렌이 아니라 알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