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대련시스템 있으면 좋지않겠습니까..?

하이아칸 해를품은달 2012-01-03 15:10 390
해를품은달님의 작성글 1 신고

다른 게임들처럼 대련시스템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쉬프트 누르고 유저를 누르면 거래창 나오듯이 그화면에서 대련시스템이있으면

더즐길거리도 많이 늘어날텐데..

제가 접은지 좀 오래됬다 다시 시작하는건데 아직도 도플가서 1:1 하고 그러나요?..

대련시스템이 맘에 안드시면 옵션에서 대련신청 거부라는 메뉴얼도 만들어놓으면 좋을텐데..

테일즈위버.. 고렙이 되면될수록 즐길수있는게 하나도없네요..

으윽.. 그냥 그렇다구요..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노란대문
    2012.01.04
    아주 고렙이 되시면 아주즐겁게 도플가서 노실수잇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