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 테스터기 좀 어떻게 해주시죠
매크로 아닌 그저 몰이사냥을 하는 유**지 테스터기 걸려서 무인도에 처박아 놓으면 안되죠
매크로 단속귀찮아서 유저들한테 테스터기 던져주고 잡으라 하지말고 직접 나서서 매크로 허용안되는 좀
개념있는 게임을 만들어 보는건 어떠실지 생각이 드네요
아니 임진년인가 먼 개상팔년 이벤트가 그거 해주는거 그런거 좋은데 이벤트 기간에 매크로 쓰지도 않은
내가 왜 화장실간사이에 테스터기 처걸려가지고 무인도에서 썩어야됩니까?
좀 정신좀 차리고 운영합시다 ^^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