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셀바스 평원에 매크로가 99%는 되는거 같네요.
어떻게 처리좀 해주십시오.
신고카드 제도를 실시하고 있는거 같은데요.
신고카드가 20만냥이면 우선 저렙 유저들은(셀바스 평원에서 사냥하는 유저들의 렙이 높을리가 없죠.)
살 수도 없을 뿐더러 혹여 고렙유저가 발견하더라도 보상이 15만냥밖에 안되기 때문에 신고할
유인이 없습니다.
진짜, 매크로 단속을 똑바로 해주던지. 신고카드 가격을 내리고 보상가격을 올리던지 새로 시작하는
유저들을 위해 스승 제자 시스템을 마련한 것은 좋았지만 그들이 사냥하는 사냥터부터 관리해 주어야
하는거 아닙니까.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