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텔즈 접은지 한달만에 시세또 바뀐듯

하이아칸 spirit〃 2011-12-31 20:31 607
spirit〃님의 작성글 4 신고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비쌌던건 조금씩 떨어지고

 

인크도 떨어진거 같고

 

터번, 곰신 같은거 50이면 충분히샀는데 값이 지금은 2~3배 뛴듯?

전체 댓글 :
4
  • 보리스
    하이아칸 류드나르86
    2012.01.01
    ㅠㅜ 맞아요
  • 밀라
    하이아칸 즉석카레
    2012.01.01
    시세는 오르는데 살 사람은 다 산다는거. 그 중의 일부는 매크로 돌리면서 윙이라도 모으고 있겠져. 그러면서 뻔뻔하게 게임하구 게임을 망치고 있으면서.
  • 티치엘
    네냐플 *노란소녀*
    2011.12.31
    너무 시세가 올랐어요,,,ㅠㅠ 고렙들이 많아져서,,ㅠㅠ 게임접을까봐요...ㅠㅠ
  • 란지에
    하이아칸 감귤쥐
    2011.12.31
    도불은 3500만해요 ㅋㅋㅋㅋ두어달 전만해도 윙몇장은 하던게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