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비쌌던건 조금씩 떨어지고
인크도 떨어진거 같고
터번, 곰신 같은거 50이면 충분히샀는데 값이 지금은 2~3배 뛴듯?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류드나르862012.01.01ㅠㅜ 맞아요 -
하이아칸 즉석카레2012.01.01시세는 오르는데 살 사람은 다 산다는거. 그 중의 일부는 매크로 돌리면서 윙이라도 모으고 있겠져. 그러면서 뻔뻔하게 게임하구 게임을 망치고 있으면서. -
네냐플 *노란소녀*2011.12.31너무 시세가 올랐어요,,,ㅠㅠ 고렙들이 많아져서,,ㅠㅠ 게임접을까봐요...ㅠㅠ -
하이아칸 감귤쥐2011.12.31도불은 3500만해요 ㅋㅋㅋㅋ두어달 전만해도 윙몇장은 하던게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