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주 돌아버리겠음 여기는 올때마다 아주 터져나가요 매크로가ㅡㅡ
여기 좀 없애줘요
그리고 매크로 주기적으로 없애고 있다는 공지같은게 뜨던데
캐릭터를 없앴다고 써있더라구요?????
계정을 아예 영구정지시켜야 하는거 아닌가요????
영원히 캐릭터 없애기만 할건가........
- 전체 댓글 :
- 0
아주 돌아버리겠음 여기는 올때마다 아주 터져나가요 매크로가ㅡㅡ
여기 좀 없애줘요
그리고 매크로 주기적으로 없애고 있다는 공지같은게 뜨던데
캐릭터를 없앴다고 써있더라구요?????
계정을 아예 영구정지시켜야 하는거 아닌가요????
영원히 캐릭터 없애기만 할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