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2월 29일 어제 계정을 여러개생성해서 용의보상을 한캐릭터로 몰았는데.....용의보상 작업한계정,
용의보상받은계정 다정지먹었습니다... 저만 정지먹은건가여??;;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2011.12.30그건....운영진들이 용의보상만들때 아에 땅에떨구지도못하게 만들어야되는데 떨구게만들어놓은 운영진잘못아닌가열??;;; -
하이아칸 금소리2011.12.30몰아준게 잘못된듯 ?ㅋ -
하이아칸 ☆★○☆☆☆2011.12.30버그,매크로 쓴적 한번두없구요....정지먹엇네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