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계정정지...

하이아칸 ☆★○☆☆☆ 2011-12-30 20:43 525
☆★○☆☆☆님의 작성글 3 신고

12월 29일 어제 계정을 여러개생성해서 용의보상을 한캐릭터로 몰았는데.....용의보상 작업한계정,

용의보상받은계정 다정지먹었습니다... 저만 정지먹은건가여??;;

전체 댓글 :
3
  • 막시민
    하이아칸 ☆★○☆☆☆
    2011.12.30
    그건....운영진들이 용의보상만들때 아에 땅에떨구지도못하게 만들어야되는데 떨구게만들어놓은 운영진잘못아닌가열??;;;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금소리
    2011.12.30
    몰아준게 잘못된듯 ?ㅋ
  • 막시민
    하이아칸 ☆★○☆☆☆
    2011.12.30
    버그,매크로 쓴적 한번두없구요....정지먹엇네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