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거 진짜 개 짜증나네 ;;;;
사냥하다가 걸고 도망가는놈이나 ...
다 마췄는데 무인도로 보내는 테일즈나 ㅡㅡ
이거 뭐 게임하라는거야? 다 마췄는데 왜 보내는데?
아 짜증난다 진짜
- 전체 댓글 :
- 8
-
하이아칸 고추김치2012.01.01아짜증나 !!!!!!!!!!!11저도 진짜 ㅎㄴㅁ이ㅏㄹ핾후 -
하이아칸 〃러브홀릭〃2011.12.31이틀전에 무인도로 갔죠 ㅋㅋ 텔즈 전화랑 메일 쓰지만 하아 영 효력없더군요 이건 사냥할때 꼬장용으로 쓰기 딱인듯 -
하이아칸 〃러브홀릭〃2011.12.3112월 초에 개발노트에 매크로테스터늼 이라는 사람이 개발해서 올렸나보던데 ...... 아니 뭐 2년정도만에 텔즈 다시 해볼라고 들어왔다가 그탑에서 사냥하는데 메크로 테스터기로 꼬장 부리길래 까짓꺼 맞추지하고 맞췄다가 -
하이아칸 고꺄꺄2011.12.31아 정말 화나네여. -
하이아칸 요거트스무디2011.12.30하아.... 이번에 바껴서 잘 보시면 일부러 틀리게 적으라고 나올때도 있어요.. 슈벙.. ㅠ -
네냐플 참이슬쏘쥬2011.12.30미투 왜이런거죠???도대체... -
하이아칸 Raican』2011.12.30이건 뭐 개짜증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이아칸 Caverd2011.12.30제옆에 님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