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매크로 테스터기 ㅡㅡ;;

하이아칸 Raican』 2011-12-30 17:54 624
Raican』님의 작성글 8 신고

이거 진짜 개 짜증나네 ;;;;

 

사냥하다가 걸고 도망가는놈이나 ...

 

다 마췄는데 무인도로 보내는 테일즈나 ㅡㅡ

 

이거 뭐 게임하라는거야? 다 마췄는데 왜 보내는데?

 

아 짜증난다 진짜

전체 댓글 :
8
  • 조슈아
    하이아칸 고추김치
    2012.01.01
    아짜증나 !!!!!!!!!!!11저도 진짜 ㅎㄴㅁ이ㅏㄹ핾후
  • 티치엘
    하이아칸 〃러브홀릭〃
    2011.12.31
    이틀전에 무인도로 갔죠 ㅋㅋ 텔즈 전화랑 메일 쓰지만 하아 영 효력없더군요 이건 사냥할때 꼬장용으로 쓰기 딱인듯
  • 티치엘
    하이아칸 〃러브홀릭〃
    2011.12.31
    12월 초에 개발노트에 매크로테스터늼 이라는 사람이 개발해서 올렸나보던데 ...... 아니 뭐 2년정도만에 텔즈 다시 해볼라고 들어왔다가 그탑에서 사냥하는데 메크로 테스터기로 꼬장 부리길래 까짓꺼 맞추지하고 맞췄다가
  • 티치엘
    하이아칸 고꺄꺄
    2011.12.31
    아 정말 화나네여.
  • 티치엘
    하이아칸 요거트스무디
    2011.12.30
    하아.... 이번에 바껴서 잘 보시면 일부러 틀리게 적으라고 나올때도 있어요.. 슈벙.. ㅠ
  • 클로에
    네냐플 참이슬쏘쥬
    2011.12.30
    미투 왜이런거죠???도대체...
  • 막시민
    하이아칸 Raican』
    2011.12.30
    이건 뭐 개짜증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루시안
    하이아칸 Caverd
    2011.12.30
    제옆에 님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