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용의표식 이거 사라질때까지 기다려야함?

하이아칸 끄미 2011-12-30 01:54 604
끄미님의 작성글 0 신고

개빡치네여

용의표식 그지같은게 재접해도 **남아있어서

시간다 보내고 말거니깐 다시 다음날애 오라녜 ㅁㅊ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