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염색약이 없는건 기분탓?

네냐플 운지※ 2011-12-29 19:58 693
운지※님의 작성글 2 신고

 

보리스 염색약 살려구하는데

 

왜 없지?

기분탓?

 

보니까, 나야까지 염색약이 없드만.. ㅠ

전체 댓글 :
2
  • 루시안
    네냐플 모래종이
    2011.12.30
    나만그런게아니었구나 ㅋㅋ
  • 보리스
    하이아칸 월계수가지
    2011.12.29
    저도 안뜸..에피1캐는 다 없는것 같은데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