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작할거면 티 안나게 하던가
내가 얼척없이 사냥하다가 테스터 걸렸는데, 그게 새벽1시 40분이라
그때까지 기다리다가 켰었는데
어제 새벽까지 주사위이벤트 하위 4대품목을 제외하고는 당첨자가 한명도 없었어
이벤트 시작한지 1주일이 됐는데도 한명도 없었다고, 당첨자가
근데 불과 12시간도 채 되기전에
메인상품1~6번까지 합쳐서 15명이나 당첨되냐? 하루만에?
조작을 할거면 자잘하게 티 안나도록 하던가
이게뭐냐? 빽섭해서 사람들 다 도망가게 만들어놓고
몇년동안 고민고민해서 만든 매크로테스터는 매크로 반,일반유저 절반이고
테스터 당한 유저가 어이없어서 항의했떠니, '그건 못 읽은 니네잘못' 이라고?
니들같으면 내가 내 렙보다 저렙인 던전 도는것도 아닌데
매크로도 안 두고, 사냥하다가 갑자기 누가 테스터걸어서 글자쓰는게 나오면
가뜩이나 뒤질까말까한 상황에서, 그대로 쓰는게 사람 심리지
그걸 다 읽어보고 쓰냐? 말같지도 않은 변명 ***라
***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