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 나야가 유저들 쫓아다니면서 모아놓으면 무딜수리검으로 스틸하고 그러는데 엄청 짜증나네요 ㅡㅡ;
(딱봐도 렙좀 높아 보이는데...)
초승달 클럽의 클장분 저 분 관리좀 해주시죠?
클럽정보에 클럽원들의 일에 관여 하지 않으니 본인과 쇼부보라고 써 놓으셧던데.
아무리 그래도 클럽원 관리정도는 해주셔야죠.
한명이 물을 흐리면 본인들도 덩달아 이미지 나빠진다는거 모르시는지요?
- 전체 댓글 :
- 0
저 나야가 유저들 쫓아다니면서 모아놓으면 무딜수리검으로 스틸하고 그러는데 엄청 짜증나네요 ㅡㅡ;
(딱봐도 렙좀 높아 보이는데...)
초승달 클럽의 클장분 저 분 관리좀 해주시죠?
클럽정보에 클럽원들의 일에 관여 하지 않으니 본인과 쇼부보라고 써 놓으셧던데.
아무리 그래도 클럽원 관리정도는 해주셔야죠.
한명이 물을 흐리면 본인들도 덩달아 이미지 나빠진다는거 모르시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