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 충전이 안됀거요/./...???내돈!!!!!!!!!!!만원!!@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밝은달해임2011.12.20꼭 그렇게.. 내돈 만원이 탐이낳나.... 내역이랑은 다있는데.. 충전이 안돼면 어쩌자는거... -
네냐플 노인머리강타2011.12.20좋은글이네요. 물론 읽진 않았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