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아놔.. 내돈 먹을거임?? 장난하자는거??

네냐플 밝은달해임 2011-12-20 23:48 491
밝은달해임님의 작성글 2 신고

 

 

왜 충전이 안됀거요/./...???내돈!!!!!!!!!!!만원!!@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밝은달해임
    2011.12.20
    꼭 그렇게.. 내돈 만원이 탐이낳나.... 내역이랑은 다있는데.. 충전이 안돼면 어쩌자는거...
  • 나야트레이
    네냐플 노인머리강타
    2011.12.20
    좋은글이네요. 물론 읽진 않았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