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나참 맨날 서버점검 목욜날 하는거 말이다 ㅡㅡ

하이아칸 火。 2011-12-20 19:08 433
火。님의 작성글 2 신고

아나 진짜 매주목욜마다 서버점검하고 확인할거 확인하고 오류있으면

고치고 할꺼 아니냐

근데 왜 테스트서버는 목욜날 점검하고나서도 매주마다 이모양 이꼴이냐

캐샾이 들어가지질 않나 하루에 한번꼴로 서버리붓한다고 개**를 하지않나

서버리붓하는 이유가 뭔데??대체 바뀌는것도 없고 그냥 리붓하는거잖아

왜? 매크로 있으니까 그거좀 줄여볼라고 맨날 리붓하고 그러는거냐

아 이제 진짜 한계다 한계ㅡㅡ 이게임 망했어 진짜

아무리 니들이 복귀시키려고 별 **를 해도 이겜은 이미 망한게임이라

사람들 안와... 사람들 와밨자 하루 하고 아마 접을걸??

전체 댓글 :
2
  • 클로에
    네냐플 카오루。아오이
    2011.12.21
    개선은 바라지도 말라는거져.. 넥슨 운영하는 사람들.. 어떻게 생겼는지 보고 싶음.. 머릿속에 머가 들었는지 유저군단한테 욕먹음서.. 돈먹고 싶나 왠만하면.. 운영잘함서 캐시샵열고 하면 말은 안해..;
  • 보리스
    네냐플 비파스
    2011.12.20
    정말 개선의 의지가 안보임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