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나 진짜 매주목욜마다 서버점검하고 확인할거 확인하고 오류있으면
고치고 할꺼 아니냐
근데 왜 테스트서버는 목욜날 점검하고나서도 매주마다 이모양 이꼴이냐
캐샾이 들어가지질 않나 하루에 한번꼴로 서버리붓한다고 개**를 하지않나
서버리붓하는 이유가 뭔데??대체 바뀌는것도 없고 그냥 리붓하는거잖아
왜? 매크로 있으니까 그거좀 줄여볼라고 맨날 리붓하고 그러는거냐
아 이제 진짜 한계다 한계ㅡㅡ 이게임 망했어 진짜
아무리 니들이 복귀시키려고 별 **를 해도 이겜은 이미 망한게임이라
사람들 안와... 사람들 와밨자 하루 하고 아마 접을걸??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카오루。아오이2011.12.21개선은 바라지도 말라는거져.. 넥슨 운영하는 사람들.. 어떻게 생겼는지 보고 싶음.. 머릿속에 머가 들었는지 유저군단한테 욕먹음서.. 돈먹고 싶나 왠만하면.. 운영잘함서 캐시샵열고 하면 말은 안해..; -
네냐플 비파스2011.12.20정말 개선의 의지가 안보임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