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난 충격과 공포에 휩싸여있습니다

하이아칸 따앙챈 2011-12-17 04:52 550
따앙챈님의 작성글 1 신고

업데이트 첫날...

우와 매크로가없어 ?!

헐퀴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냥할수가있다니...!!!!

이벤트도쩌는데...? 다시시작하길 잘했어!!!

 

업데이트 둘째날...

잉? 매크로가 생겼네 ㅋ 새로운 매크로테스터기 써봐야지...

올 ㅋ 성공한건가 ㅋㅋ

 

업데이트 셋째날(현재 17일 새벽)

홍옥4가서 사냥이나할까........헐퀴 매크로 천지 ㅋㅋㅋㅋ 몹이없어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나에겐 새로운 매크로테스터기가 있다... 받아랏

잉? 왜계속 사냥을 하지? 잉 ? 왜성공했다고나오지? 잉? 이 매크로테스터기 뭐지??

... 수동도... 해동도...

이런상황입니다  ㅇㅇㅇ

매크로테스터기 발로만들었으니까  업뎃다시해도 뭐 그 프로그램이 그프로그램일게 뻔하고...

운영자님들의 매크로캐릭터 제재하는걸 믿는수밖에없지요

좀만더힘내서 15일과 16일같은 멋진 풍경을 만들어주세요 ㅇㅇㅇ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PLUTO〃
    2011.12.17
    답을 서버에서 직접 캐오는데 뭘 우째할까요 ㅠㅠ.. 하 참 다른게임은 어떻게 잘 돌아가나 몰라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