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라는 대로 다 하고 진짜 별짓다했는데도 안되요
제발 고쳐주세요 게임하고싶음..ㅠ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아르시엔。2011.12.17오늘은 전화도 안되는군..ㅜㅠㅠㅠ -
네냐플 미소미래2011.12.17나도 안되요. -13 오류. 이거 왜 뜨나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