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접속이 안돼......

네냐플 달빛목걸이 2011-12-17 01:31 377
달빛목걸이님의 작성글 2 신고

하라는 대로 다 하고 진짜 별짓다했는데도 안되요

제발 고쳐주세요 게임하고싶음..ㅠㅠ

전체 댓글 :
2
  • 클로에
    네냐플 아르시엔。
    2011.12.17
    오늘은 전화도 안되는군..ㅜㅠㅠㅠ
  • 보리스
    네냐플 미소미래
    2011.12.17
    나도 안되요. -13 오류. 이거 왜 뜨나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