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무인도 머죠?

하이아칸 RFedererRules 2011-12-16 19:10 366
RFedererRules님의 작성글 0 신고

초보유저라 잘 몰라서 그러는데

 

무인도에세 못나가네요

게임하는데 값자기 무인도 들어왔어요

메크로 어쩌고 저쩌고 하던데 전 메크로도 안썼거든요..

문젠가 먼가는 알지도 못하겠고

게임잘하고 있는데 이러네요... 잘못한것도 없는데

좀빼주세요~ 운영자님들.. 머하는겁니까.;;

초보유저라 이런 거에 대한 공지같은것도 잘 알수 없는법인데

무조건 무인도 보내버리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