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초보유저라 잘 몰라서 그러는데
무인도에세 못나가네요
게임하는데 값자기 무인도 들어왔어요
메크로 어쩌고 저쩌고 하던데 전 메크로도 안썼거든요..
문젠가 먼가는 알지도 못하겠고
게임잘하고 있는데 이러네요... 잘못한것도 없는데
좀빼주세요~ 운영자님들.. 머하는겁니까.;;
초보유저라 이런 거에 대한 공지같은것도 잘 알수 없는법인데
무조건 무인도 보내버리고.;
- 전체 댓글 :
- 0
초보유저라 잘 몰라서 그러는데
무인도에세 못나가네요
게임하는데 값자기 무인도 들어왔어요
메크로 어쩌고 저쩌고 하던데 전 메크로도 안썼거든요..
문젠가 먼가는 알지도 못하겠고
게임잘하고 있는데 이러네요... 잘못한것도 없는데
좀빼주세요~ 운영자님들.. 머하는겁니까.;;
초보유저라 이런 거에 대한 공지같은것도 잘 알수 없는법인데
무조건 무인도 보내버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