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오 왜자꾸 패치 서버 접속만해

하이아칸 FennecFox★ 2011-12-16 18:05 342
FennecFox★님의 작성글 0 신고
이거 왜자꾸 이러는거죠 

짜증나네 패치 서버 접속중입니다 계속 뜨다가 안되네 런쳐에서 ㅡㅡ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