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점검3시간에 패치3시간 또 패치잘못햇다고 서버점검 또할꺼고 서버부팅 ** 하겟지 안봐도 비디오
좀 합시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텍2011.12.15테일즈 다시할랫는데 어제 하이아칸 백섭되고 맘을 비우고 접어야지... 넥슨에서도 버린 게임 -_- -
네냐플 FeeLTHE에드2011.12.15,,,목요일풀강에 알바까지 집에 11시에와서 맨날 목요퀘 못하다가 오전수업종강해서 좀 해볼까!했는데 날벼락맞음,, ㅜ -
네냐플 꾸랴2011.12.15역시 넥슨 안봐도 비디오 패치완료하고 서버불안정 이유로 또 1시간 끌겠지..ㅋㅋㅋ 넉넉잡고 2시에 와야 겠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