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울영자님들...
비방성글 지우는데 쓰시는 관심, 노력만큼만 매크로에 써주시면
매크로 많이 줄것 같네..
비방성글보면 무시당하는것 같아서 지우나요..??
댁들이 유저들에게 퍼부운 x무시부터 생각해보쇼
비방글 찾아내는 시간을 제대로 된 운영에 쓰시길
- 전체 댓글 :
- 0
울영자님들...
비방성글 지우는데 쓰시는 관심, 노력만큼만 매크로에 써주시면
매크로 많이 줄것 같네..
비방성글보면 무시당하는것 같아서 지우나요..??
댁들이 유저들에게 퍼부운 x무시부터 생각해보쇼
비방글 찾아내는 시간을 제대로 된 운영에 쓰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