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흠 눈없음? 매크로 안보임?

하이아칸 BlackMonday 2011-12-14 22:33 374
BlackMonday님의 작성글 2 신고
매크로 막을 방법이 없는건지 귀찮아서 안하는건지 공지하나라도 띄우던가요 ㅡㅡ
전체 댓글 :
2
  • 란지에
    하이아칸 BlackMonday
    2011.12.15
    흠 뭐래 ㅋㅋㅋ
  • 이자크
    하이아칸 20대초반청년
    2011.12.15
    님캐릭이더매크로처럼보임 ㅋㅋ 국산은 눈팅이라서 못잡는거고 짱깨매크로안잡는이유는 하는사람 많아보일려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