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 막을 방법이 없는건지 귀찮아서 안하는건지 공지하나라도 띄우던가요 ㅡㅡ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BlackMonday2011.12.15흠 뭐래 ㅋㅋㅋ -
하이아칸 20대초반청년2011.12.15님캐릭이더매크로처럼보임 ㅋㅋ 국산은 눈팅이라서 못잡는거고 짱깨매크로안잡는이유는 하는사람 많아보일려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