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매크로가 난무해도 아무 조치가 없는이유..짐작..

하이아칸 다은。 2011-12-14 22:21 413
다은。님의 작성글 1 신고

매크로 회사에서 돈을 엄청 받아들임. 스폰서마냥

매크로회사 "(돈뭉치를 내밀며)매크로로 돈점 벌게 좀 봐줘가면서해~."

테일즈위버 "ㅇㅋ!"     ,,. 이거나

 

폭발적인 동접률에대한 갈망에 매크로를 냅둬서라도 동접률을 높히고 싶은 ** 고집  ,,. 이거나

 

매크로를 잡을수 있는 프로그램이나 실천 방법을 알지 못한채 억지로 운영만하는

멍청하고 한심한 운영자를 따르는 우리가 개병X 또라X 호구        ,,. 이거나

 

진짜 이게임을 서비스 중단하고 싶어 안달이난 운영자            ,,. 이거나

 

분명 위에 것들 중에 하나는 해당한다....아니면... 넥슨이 매크로회사 운영하나...?? 운영자가 매크로 매니아인가????

 

운영자들아...... 조치 안해줄꺼면 이유라도 알려주든가.. 맨날 글 매크로마냥 글 쳐올라오는데 눈알이 삐거

나 손가락이 없는거 아니면 답글좀 올려 답글로 이유라도 알면 이딴 맨날 똑같은글 그만 쳐올라오겠지???? 응???

좀 게임 들어와서 사냥터좀 돌아다녀봐라 ㅉㅉ  온라인게임이 사람이 온라인상에서 함께 즐기며 하는거지

컴퓨터들 쳐 뭉치면서 돌아다니면서 컴퓨터로 만든게임 컴퓨터가 컴퓨터로 하게 만드려고 이게임 만들었냐??

새로 아이디 만들고 돌아다녀봐 니들이 방치한 컴퓨터매크로가 많은가 아니면 사람이 많은가... 사냥터를 누가 쓰나 보라고 ㅋㅋㅋㅋ 한달동안 매크로만 잡아도 못잡을껄?? 니들이 하도 방치해놔서

 

멍청이....ㅉ

전체 댓글 :
1
  • 이스핀
    하이아칸 따앙챈
    2011.12.15
    141차 불법프로그램 제재는 불법프로그램 쓰는 사람 숫자 보이는것만 세놓은건가?ㅋ 따로 리스트는 안알려주는건 따로 제재를 안해서 안알려주는거겠지 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