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영자님

하이아칸 막군이─ 2011-12-14 20:18 395
막군이─님의 작성글 0 신고

GM이고뭐고

 

8시30분까지 안되면 넥슨본사간다 ㅎㅎㅎ

 

뺵섭이면 접어요

 

 

빽섭이면접을 1人

 

+공지라도 띄어주든가 확마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