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인간적으로.....

하이아칸 찔리볼텨 2011-12-14 20:13 387
찔리볼텨님의 작성글 0 신고

게임상에서 공지라도 띄워주면 안됩니까?!

 

왠만하면 자게에 글않적는데요. .긴급점검 하실꺼면 애초부터 게임상에서 공지라도 해주시던지...

 

이것도아니고 저것도아니고..머하는겁니까...

 

테일즈 유저분들께 혼란만주시고..머하시는건지....;;;;

 

적어도....겜상에서..공지라도 해주시지....운영진분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