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176나야입니다. 물약뭘쓰는게 경제적이고좋을까요?

하이아칸 午花月珖慘 2011-12-12 12:47 537
午花月珖慘님의 작성글 3 신고

현재 육포와 로슈5호포션하구 스태미너(대) 쓰구있어요

 

 

너무 비싼듯해서 추천좀해주세여 ㅠㅠ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운없는남자
    2011.12.12
    클럽상점에서 라포중이랑 코코아 사시면 되고 어주 어칵은 그탑잡템. 사탕은 죽림 ㅇ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午花月珖慘
    2011.12.12
    라포중은 어디서구하져?? 어주랑 사탕은 뭐에여?? 코코아는 어디서팔아여??
  • 보리스
    네냐플 운없는남자
    2011.12.12
    전 라포중 쓰는데 ,, 엘티보 협상 육포도 괜찮고 .. 마포는 어주랑 사탕 .. 스포는 어칵 코코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