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 왜이럼?

하이아칸 午花月珖慘 2011-12-12 12:37 489
午花月珖慘님의 작성글 2 신고

그탑35사냥하다가  중간에 접속종료했는데 아침에 들어와보니 죽어가지고 카디프 플리마켓으로 귀환..

 

 

원래 이런거? 뭐지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午花月珖慘
    2011.12.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겠어욘
  • 티치엘
    하이아칸 보리콘다
    2011.12.12
    원래사냥끝나면 마을로 옮겨놓는게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