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그탑35사냥하다가 중간에 접속종료했는데 아침에 들어와보니 죽어가지고 카디프 플리마켓으로 귀환..
원래 이런거? 뭐지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午花月珖慘2011.12.1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겠어욘 -
하이아칸 보리콘다2011.12.12원래사냥끝나면 마을로 옮겨놓는게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