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아놔 오를중에 왜팅김?

네냐플 스다디온 2011-12-12 02:06 408
스다디온님의 작성글 2 신고

오를 한번 더할수있게 해줘여 뭐예여 이게 ..오를 날렷자나 훈장.. 내훈장.. 훈장내나요 훈장 앰병..

전체 댓글 :
2
  • 이자크
    네냐플 스다디온
    2011.12.12
    ㅋㅋㅋ 방갑습미다 ㅋㅋㅋ 아 내훈장 이터널하나 뽑아야대는대
  • 이스핀
    네냐플 ※무장해제※
    2011.12.12
    저만팅긴줄아랗는데 아니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