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팅겼는데 혼잡

네냐플 얼짱시대 2011-12-12 02:05 343
얼짱시대님의 작성글 0 신고

다팅긴줄알았는데 혼잡이네?

클라이언트 사용해서 정상접속하는 유저들은 다 팅이고

클라이언트 거치지않고 실드 뚤어서 접속하는 짱'개 들은 전부 정상접속인거에여?

 

 

 

혼.잡.혼.잡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