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팅긴줄알았는데 혼잡이네?
클라이언트 사용해서 정상접속하는 유저들은 다 팅이고
클라이언트 거치지않고 실드 뚤어서 접속하는 짱'개 들은 전부 정상접속인거에여?
혼.잡.혼.잡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