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랜만에 접속을 하는데요 접을당시 이유가 거짓하나도없고 제가 테일즈하면서 이렙까지 흔히돈되는
최소 2천정도 ..그정도 템을 못건져봤습니다. 마돌까진 바라지도않고요 그래서 템운은 ㅈㅈ치고 단지 노가다로 무기 어찌저찌마추고 그랬는데 쨋든 그래가지구 무기가 메쿠에 날개가 리플이 하나있거든요
175나야면 엽키고 그탑어디였드라.. 거기서 놀아야될텐데 리플을 그냥 플라티나윙으로 다운그레이드하고
그돈을 무기업글에쓸까요? 왠만하면 돈 모아볼려고하는데 이렙까지템하나안뜬걸봐선 그냥 템먹기는 ㅈㅈ쳐야될듯해요
어짜피 이렙에 매크로 신경쓸레벨도아니고 결론은 리플을 플라티나로바꾸고 무기를살것인가
아니면 템먹기말구 정말 돈 잘벌리는 노가다 아시는분있나요? 오랜만에 다시 해볼려구합니다.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레브릴2011.12.11네오테시스던전에서 나오는 기억의수호자대거 말씀하시는듯 -
하이아칸 午花月珖慘2011.12.11아그리구 님답변에의하면 네테단도는 180제인거같은데 충분히 그렙대에서의 데미지를 지니나요? -
하이아칸 午花月珖慘2011.12.11제가 오랜만에와서 잘모르는에요 네테단도가 뭐의 줄임말이에요? -
하이아칸 Ruin。max2011.12.11180까지 키우시고 네테단도 2~4천정도에 사셔서 쓰시는거 추천.. 아님 리플파시고 리날사시고 남은 2장으로 ..음 2장으로 무기사기도 애매하네요 그냥 전 전자 추천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