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대박 진짜 ㅋㅋ

네냐플 잇츠샤넬 2011-12-11 08:45 474
잇츠샤넬님의 작성글 1 신고

대박이다

레니플 2기 아노마라드 명단에 D1친존재감 이넘 진짜 유명한 매크로유전데

레니플 2기 됬네 ㅋㅋ 매크로의 승리다 ㅋㅋ 테일즈위버 짱 넥슨 짱 !!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린!
    2011.12.11
    이런유저를 뽑으니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