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군대갔다가 휴가나왔는데
케릭들이 다 날플에 있고..
템들은 하나도 없고...
어떻게하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흑마쉐도우2011.12.11그냥 복무나 더하세요 -
하이아칸 포캉2011.12.10그냥 GG... 복구도 안될꺼고..오래된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