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해킹당했네요..

하이아칸 뾰옹o 2011-12-10 23:10 494
뾰옹o님의 작성글 2 신고

군대갔다가 휴가나왔는데

케릭들이 다 날플에 있고..

템들은 하나도 없고...

 

 

어떻게하죠?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흑마쉐도우
    2011.12.11
    그냥 복무나 더하세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포캉
    2011.12.10
    그냥 GG... 복구도 안될꺼고..오래된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