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참...갑자기 네이버에
응??? 테일즈위버가 6위???!!!!
아 드디어 살아나는구나 ㅠㅠ
홈페이지를 클릭해보니
대대적인 업데이트가 계획되있더군요
근데 들어가보니 아니 이게머야 ㅋㅋㅋㅋㅋㅋㅋ
** 여전히 매크로 천국 ㅋㅋㅋㅋㅋㅋㅋ
초과가 전부 매크로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0
참...갑자기 네이버에
응??? 테일즈위버가 6위???!!!!
아 드디어 살아나는구나 ㅠㅠ
홈페이지를 클릭해보니
대대적인 업데이트가 계획되있더군요
근데 들어가보니 아니 이게머야 ㅋㅋㅋㅋㅋㅋㅋ
** 여전히 매크로 천국 ㅋㅋㅋㅋㅋㅋㅋ
초과가 전부 매크로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