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진짜 테일즈위버는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아칸 이산들(20) 2011-12-09 22:45 570
이산들(20)님의 작성글 2 신고

 

매크로때문에 서버가 초과라니

게임이 매크로한테 침식당해가네

이렇게 웃긴게임은 살다살다 첨보는듯

전체 댓글 :
2
  • 이자크
    네냐플 웨쥴
    2011.12.10
    그런데 다른게임에서는 매크로를 어떻게 막는걸까요?
  • 티치엘
    네냐플 SSiZe
    2011.12.09
    ㅁㅈ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