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복귀하기가 살짝 꺼려지네, 나 어케해?

네냐플 봉제인형。 2011-12-09 22:43 780
봉제인형。님의 작성글 3 신고

아직도 말이 많네 ㅋㅋㅋㅋ

 

 

테일즈 왜 이래.

 

돈슨에서 나와 얼른.

 

조흔게임 말아먹지말고.

전체 댓글 :
3
  • 조슈아
    하이아칸 신흥귀족
    2011.12.10
    누가그럼 테일즈키운게 넥슨이라고?ㅋㅋ 말같지도않은소리하고있어.
  • 이자크
    하이아칸 유저」
    2011.12.10
    테일즈 키운게 넥슨인데... 나오라 그러면 어디로감...?
  • 티치엘
    네냐플 SSiZe
    2011.12.09
    ㅇㅇ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