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직도 말이 많네 ㅋㅋㅋㅋ
테일즈 왜 이래.
돈슨에서 나와 얼른.
조흔게임 말아먹지말고.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신흥귀족2011.12.10누가그럼 테일즈키운게 넥슨이라고?ㅋㅋ 말같지도않은소리하고있어. -
하이아칸 유저」2011.12.10테일즈 키운게 넥슨인데... 나오라 그러면 어디로감...? -
네냐플 SSiZe2011.12.09ㅇ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