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 진짜 재밌는 게임이고 잘만들어진 게임인데..
매크로도안막고 대책도 없는거 같고
딴 인기게임 신경쓰느라 그냥 버린 게임같다.
그러면서 캐시템은 꽤나 팔리니깐 운영은 안하고 캐시템만 만드는듯
매크로만 막아도 사람들 꽤나 다시 돌아오거나 시작할텐데..
새로 들어온 신규 유저들은 매크로에 기겁하고 접기일쑤..
사냥터가서 업좀할라치면 매클쓰는 메테오에 짱꿔들이 득실득실
초보맵이 분명한데 메테오떨어지는거 보면 데미지가 4~5천이 넘더라..
힘겹게 자리잡고 몹몰아서 잡을라치면 법사캐릭들 와서 자리뺏고
한마디하면 자기는 매클아니고 손작업이라며 당당하더라..
이러니 신규캐릭 접고말지..
어떤 신규인사람이랑 알고지낸지 3일인가 지났었는데 접었는지 안들어오드라..
게임한다고 현질까지 했다는데 접었나보더군...만나면 하는 얘기는 매클땜시 사냥힘들다는 얘기뿐..
요즘은 꽤나 높은 사냥터에도 매크로들 보이던데..휴..
재밌는게임이라고 진짜 애정돋아서 계속 하지만 매크로들만 보면 한숨나온다..
그냥..뭐........주저리주저리 쓴글이니.....신경쓰지 마시길.........에휴-ㅅ-...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oO묘랑Oo2011.12.09제아는 지인한테 매클땜시 힘드니 던전가랬지만 던전갔다가 다시 셀바가더라고요 매클있어도 셀바가 경치벌이 더 쉽다고요. -
하이아칸 oO묘랑Oo2011.12.09티치엘님 저도 클럽있지만 초반렙엔 셀바6한번쯤은 다갑니다.던전가는것보다 몰이도 잘되고 맞아도 안아프고 컨트롤 안되는 사람들한테도 쉽고요. -
네냐플 봐주셈님아2011.12.09저도요... -
하이아칸 炎TICHIEL氷2011.12.09클럽하나만 들면 저렙구간은 그냥올리는데 클던 괜히만들었겟어요?매너좋은분들도 찾아보면 많고..우선 클럽같은거 하나드는걸 추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