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장난 하냐 ㅡㅡ 테섭은 뭐야

하이아칸 火。 2011-12-09 12:02 667
火。님의 작성글 4 신고

왜 테섭은 안되는거냐 ㅡㅡ???

점검 다끝났다며??

 

계속 최신버전확인중이라고 뜬다??

 

니들 설마 점검 다끝났다고 밥먹으로 간거냐??

 

확인제대로 안하냐 돈슨자식들아!?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SiZe
    2011.12.09
    ㅎㅈㅁ
  • 이자크
    네냐플 표리
    2011.12.09
    아 200후딱 찍어야하는데 ㅠㅜ
  • 루시안
    하이아칸 집이좋은걸
    2011.12.09
    -_- 아침부터 기다리고 있는데 안들어가지네여
  • 나야트레이
    네냐플 "水"
    2011.12.09
    점심시간... 대박인듯 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