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 테섭은 안되는거냐 ㅡㅡ???
점검 다끝났다며??
계속 최신버전확인중이라고 뜬다??
니들 설마 점검 다끝났다고 밥먹으로 간거냐??
확인제대로 안하냐 돈슨자식들아!?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SSiZe2011.12.09ㅎㅈㅁ -
네냐플 표리2011.12.09아 200후딱 찍어야하는데 ㅠㅜ -
하이아칸 집이좋은걸2011.12.09-_- 아침부터 기다리고 있는데 안들어가지네여 -
네냐플 "水"2011.12.09점심시간... 대박인듯 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