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지금 접속 안되는 사람 저 뿐인가요?

네냐플 Jinneman테일러 2011-12-09 09:13 422
Jinneman테일러님의 작성글 6 신고

테일즈 처음 나왔을 땐 정말 재미 있었는데.

 

넥슨으로 넘어가면서 망해버린듯.

 

괜히 돈슨이란 말이 나온게 아닐거야.

 

짱개는 이거 매크로 돌려서 정말로 돈을 벌긴 버는건가.

전체 댓글 :
6
  • 클로에
    네냐플 심심해서만든거
    2011.12.09
    왠패치? ㅋㅋㅋ 서버점검임.. 패치를 거의 1시간만에 할수있나;
  • 란지에
    네냐플 속이아파
    2011.12.09
    참으세요 ㅜㅜ ㅅㅂ
  • 밀라
    네냐플 ◇□◆
    2011.12.09
    뭐여 패치였냐 나만 안되는줄알고 이제 컴퓨터 새로사야되나 이생각 하고 있어쓴데
  • 란지에
    네냐플 글링글링
    2011.12.09
    울면안돼 울면안돼 넥슨할아버지는 우는아이에겐 서버를 안여신대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로즈리퍼
    2011.12.09
    아 나만 1시간째 왜안되지? 이러면서 뻘짓한게아니구나;; 어쩐지 전부 쾌적되있더라니..;
  • 밀라
    네냐플 BinHeartRin
    2011.12.09
    패치한다고 하네요 .. 9시30분까지 공지도안올리시고 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