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 처음 나왔을 땐 정말 재미 있었는데.
넥슨으로 넘어가면서 망해버린듯.
괜히 돈슨이란 말이 나온게 아닐거야.
짱개는 이거 매크로 돌려서 정말로 돈을 벌긴 버는건가.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심심해서만든거2011.12.09왠패치? ㅋㅋㅋ 서버점검임.. 패치를 거의 1시간만에 할수있나; -
네냐플 속이아파2011.12.09참으세요 ㅜㅜ ㅅㅂ -
네냐플 ◇□◆2011.12.09뭐여 패치였냐 나만 안되는줄알고 이제 컴퓨터 새로사야되나 이생각 하고 있어쓴데 -
네냐플 글링글링2011.12.09울면안돼 울면안돼 넥슨할아버지는 우는아이에겐 서버를 안여신대 -
하이아칸 로즈리퍼2011.12.09아 나만 1시간째 왜안되지? 이러면서 뻘짓한게아니구나;; 어쩐지 전부 쾌적되있더라니..; -
네냐플 BinHeartRin2011.12.09패치한다고 하네요 .. 9시30분까지 공지도안올리시고 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