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이겜 솔직히 망했다 인정하자

하이아칸 착하다 2011-12-09 09:04 535
착하다님의 작성글 8 신고

이겜 솔직히

 

메크로 판친지가 몇년이 됬냐  3년 다되가는걸로 아는데

 

그동안 아무리 유저줄어들고 욕들어먹고 게시판에 매크로글로 넘쳐나고했지만

 

나아지기는 커녕 점점 악화될 뿐이다.

 

못막으면 이러이러해서 못막는다  이런 이유조차 알려주지 않는다.

 

솔직히 모든 메크로에대한 말들은 유저들의 추정에 불과하다. 자세한 내막은

 

넥슨만이 알것이다.

 

그리고 바람의나라,어둠의전설,테일즈위버,아스가르드 등등  넥슨 올드게임 운영자들 

 

다 합쳐도 5명도 체 안되는걸로 알고있다. 걍 몇명이서

 

이게임 저게임 돌아다니면서 게임점검or 패치

 

메이플,마비노기,던파,엘소드 등등 인기게임 관리하기 바쁘지.

 

여기서 더 악화되면 악화됬지  운영자들이 개과천선해서 더 나은 서비스를 할 확률이 몇%나 될까

 

지난3년을 돌이켜 봤을때  10%도 안되는 확률이다.

 

솔직히 넥슨 올드게임들은 망했다고 본다. 그저 캐시 8아서  새게임 개발비나 인기게임 직원들

 

월급 벌이용으로 전락했다고 보는게 맞을것이다.

 

운영자들의  애정조차 없는 이 게임을 하고있는 사람들이 불쌍해진다....

 

메크로가 계속 돌아다니는 현상에 대해서는  넥슨이  고의로 놔두는건지  못잡는 것이건 간에

 

넥슨의  방치로 인해서 점점더 악화된다는 사실은 누구도 부정할수 없을것이다.

 

전체 댓글 :
8
  • 티치엘
    네냐플 무념위종
    2011.12.09
    그럼 하지마세요 저는 끝까지 할거임 바이바이 ㅅㄱ
  • 이자크
    네냐플 표리
    2011.12.09
    망한게임인데 이렇게 글적는 당신은 왜 자꾸 이런글 남기시는지가 더 의문이 들정도입니다만?ㅋㅋ
  • 클로에
    네냐플 나은성
    2011.12.09
    솔까 맞는 말임 넥슨 말고도 다른 게임도 그럼
  • 이스핀
    하이아칸 Dorothy」
    2011.12.09
    다시 소프트로 넘겨줘씀 좋겠다는
  • 막시민
    하이아칸 착하다
    2011.12.09
    솔직히 맞는말 아님? 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노인머리강타
    2011.12.09
    이 **는 요즘 맨날 망했다 인정하자 이딴글만 싸지르네
  • 시벨린
    네냐플 炎雨
    2011.12.09
    캐시때문 2人
  • 보리스
    하이아칸 P0LICE
    2011.12.09
    캐시 지른게 아까워서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