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건머.. 새벽유저들은 그냥 눈가리고 야옹이네...
조금이라도 자비를 배풀어서 새벽시간대 2시간정도로도 2배해주지...넥슨님;
밤에 일하고 아침에 자는 우리 어른님들은 상상도 못할기새네
완전 초 중 고 백수대딩을위한 이벤이네 이거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슈크림향기2011.12.09ㄷㄷ -
네냐플 CPH2011.12.08그니까여 전 그래도 12까진줄 알았는데 열한시까지네여. 분노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