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3찔크리링을 3장에팔앗는데요 거래할때 분명 3장확인햇거든요. 근데
인벤에 두장밖에 안들어왔어요;;; ... 이럴수도있나여? 도중에 뺄수도업는데;
상대방에 사기친거같으면.. 제가 대응을하겟는데 ; 분명히 3장봣는데 2장밖에업네요..인벤에
이거증발같은데; 어떻게 복구받아야할까요..? ㅠㅠㅠㅠㅠㅠ 어이업네..
- 전체 댓글 :
- 0
13찔크리링을 3장에팔앗는데요 거래할때 분명 3장확인햇거든요. 근데
인벤에 두장밖에 안들어왔어요;;; ... 이럴수도있나여? 도중에 뺄수도업는데;
상대방에 사기친거같으면.. 제가 대응을하겟는데 ; 분명히 3장봣는데 2장밖에업네요..인벤에
이거증발같은데; 어떻게 복구받아야할까요..? ㅠㅠㅠㅠㅠㅠ 어이업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