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매크로를 잡던지해라 쫌 ㅡㅡ

네냐플 창씀 2011-12-08 13:54 379
창씀님의 작성글 0 신고

 

 

어떻게 사냥하러 가는 맵마다 매크로가있어

짜증나게 짱깨들 접속을 다 막아버리던가 ㅡㅡ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