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해킹....

네냐플 행운아。 2011-12-08 13:09 398
행운아。님의 작성글 1 신고

다시 테일즈위버 할려고 들어왔는데

돈이고 뭐고 다 해킹 당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죠 ?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무념위종
    2011.12.08
    그거 7일지나면 증거데이터가 없어서 본인이 감당해야된데요 한마디로 님은 끝장남 처음부터 다시 ㄱ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