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휴... 요즘 계속 팅기네요

네냐플 쿠펠 2011-12-06 19:03 419
쿠펠님의 작성글 3 신고

틈만나면 팅겨요

다른캐릭으로할때 필드만 옴겻다하면 팅기고..

이번엔 또 단체로 팅긴듯..

전체 댓글 :
3
  • 란지에
    네냐플 쿠펠
    2011.12.06
    월드게시판 아노섭 전용공간인듯...
  • 시벨린
    네냐플 炎雨
    2011.12.06
    매크로 개미군단 덕에 잘 팅기는거 같아요 사냥하다보면 간간히 멈추던데... 그것도 원인의 하나인듯?
  • 루시안
    네냐플 크로니스트
    2011.12.06
    그칭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