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틈만나면 팅겨요
다른캐릭으로할때 필드만 옴겻다하면 팅기고..
이번엔 또 단체로 팅긴듯..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쿠펠2011.12.06월드게시판 아노섭 전용공간인듯... -
네냐플 炎雨2011.12.06매크로 개미군단 덕에 잘 팅기는거 같아요 사냥하다보면 간간히 멈추던데... 그것도 원인의 하나인듯? -
네냐플 크로니스트2011.12.06그칭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