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매크로 대책 2?ㅋㅋㅋ

네냐플 炎雨 2011-12-06 19:02 478
炎雨님의 작성글 1 신고

마비노기처럼 한필드에서 장시간 사냥하면 패널티먹어서 습득하는 돈이나 템드랍확률 떨궈주는 시스템을 도입해서

매크로들 장시간 한장소에서 사냥하게 하는걸 막지않을까요? ㅋㅋ

수동 유저라면 잠시 마을갓다가 돌아올테고 매크로면 뺑치고 돈도 못벌고 프로그램 수정하다 빡치면 때려칠테고??ㅋㅋ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뮬키
    2011.12.07
    오 좋은생각이심..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