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번처럼 뭐 지역서버 접속이 안됏다던지
메세지나 뜨던가..
이건뭐...
돌아가지지도않고 들어가지지도않고...
닝기리...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To예프넨Jin2011.12.06저도 접속이 안되는데 이거 뭐져 ㅡㅡ/ -
네냐플 린2011.12.06설마메크로만살아남은거에요? -
네냐플 magenta☆2011.12.06저도..캐릭터창에서 접속아안되네여.. -
네냐플 炎雨2011.12.06섭폭 점검 들어갈듯? ㅋㅋ 살아남은건 매크로뿐인가...ㅋㅋ 서버상태 보통임 ㅋㅋㅋ -
네냐플 라닛슈2011.12.06저도요;; 캐릭창에서 접속이안됨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