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아... 캐릭창에서 멈췃어

네냐플 밝은달해임 2011-12-06 18:54 396
밝은달해임님의 작성글 5 신고

저번처럼 뭐 지역서버 접속이 안됏다던지

메세지나 뜨던가..

이건뭐...

돌아가지지도않고 들어가지지도않고...

닝기리...

 

전체 댓글 :
5
  • 보리스
    네냐플 To예프넨Jin
    2011.12.06
    저도 접속이 안되는데 이거 뭐져 ㅡㅡ/
  • 티치엘
    네냐플 린­
    2011.12.06
    설마메크로만살아남은거에요?
  • 밀라
    네냐플 magenta☆
    2011.12.06
    저도..캐릭터창에서 접속아안되네여..
  • 시벨린
    네냐플 炎雨
    2011.12.06
    섭폭 점검 들어갈듯? ㅋㅋ 살아남은건 매크로뿐인가...ㅋㅋ 서버상태 보통임 ㅋㅋㅋ
  • 티치엘
    네냐플 라닛슈
    2011.12.06
    저도요;; 캐릭창에서 접속이안됨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