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또나만 접속안되나??

네냐플 ol☆ 2011-12-06 18:53 346
ol☆님의 작성글 0 신고

또왜 접속 안되냐 돌겟네 정말 ㅡㅡ

쫌 제대로쫌 해바라 답답하다 진짜

하지마 게임운영 짱깨들에 행진을 봣냐? 카울에서?

맨날 아이디만 삭제하지말고 렉쫌 없애고 게임운영쫌 똑바로 해바라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