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자크

매크로만 없어도 폭풍렙업 할텐딩 ...

하이아칸 블러드라떼 2011-12-05 03:38 465
블러드라떼님의 작성글 1 신고

이건머 섭렉때메 스킬도 제대로 안나가고..

매크로는 텔레포트해다니고 ㅋㅋ 내가 먼저쳐도 템은 매크로가 처먹고 ㅋㅋ

퀘스트도 포기 렙업도 포기 다 포기할듯 ㅋㅋ

이번에 거래그거 법안통과 되면 매크로 싹 사라지겠지 ㅋㅋ

현질 못하더라도 그게 좋을꺼 같은데.. 물론 테일즈위버만..

한국개발 온라인RPG 95%는 다해봤지만..

테일즈처럼 매크로 관리 안되고 퀘스트 어려운 게임 없죠 ㅠㅠ

내생각엔 서버를 하이아칸1섭2섭3섭 이렇게 나누는게 ㅡㅡ..

최적이지 않을까 하는.. 물론 서버 구축하고 하려면 돈좀 들겠지만.

넥슨이 버는돈이 얼만데 ㅡㅡㅋㅋㅋ 좀 쓰지 ㅠㅠ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웰시꼬기A
    2011.12.05
    걍 걔네아이템스틸좀하고그러셈 경치루팡**1들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