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테일즈 간만에 무자본으로 시작하는데요.;..

네냐플 『하얀수정』 2011-12-05 02:08 607
『하얀수정』님의 작성글 4 신고

오랜만에 하니까 굉장히ㅏ 재밌던데.... 축던 2층에서 17에 졸업하고 나니

 

셀바 평원 기타 등등 이후로 매크로 천지네요.;.....

 

어떻게든 꼽살이 껴서 하는중이긴 한데... 언제부터 매크로가 거의 없는 던전이 나오나요?

 

 

전체 댓글 :
4
  • 루시안
    네냐플 등푸른생선
    2011.12.06
    시높5층정도만 가면 매크로 거의 없습니다.. 지금 사막에서 놀고있는데 매크로 한번도 못봤음
  • 나야트레이
    네냐플 노인머리강타
    2011.12.05
    클럽던전 생겨서 매크로 그나마 피할 수 있구요.. 보통 메트라부턴 거의 안보여요
  • 란지에
    하이아칸 웰시꼬기
    2011.12.05
    .......근데그사이에매크로들이렙업하지않을까...
  • 밀라
    네냐플 붉은선장님
    2011.12.05
    없음.. 루르넨사 가서 하는수밖게..근대 너무인간없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