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랜만에 하니까 굉장히ㅏ 재밌던데.... 축던 2층에서 17에 졸업하고 나니
셀바 평원 기타 등등 이후로 매크로 천지네요.;.....
어떻게든 꼽살이 껴서 하는중이긴 한데... 언제부터 매크로가 거의 없는 던전이 나오나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등푸른생선2011.12.06시높5층정도만 가면 매크로 거의 없습니다.. 지금 사막에서 놀고있는데 매크로 한번도 못봤음 -
네냐플 노인머리강타2011.12.05클럽던전 생겨서 매크로 그나마 피할 수 있구요.. 보통 메트라부턴 거의 안보여요 -
하이아칸 웰시꼬기2011.12.05.......근데그사이에매크로들이렙업하지않을까... -
네냐플 붉은선장님2011.12.05없음.. 루르넨사 가서 하는수밖게..근대 너무인간없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