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관리좀 제대로해라 매크로도못잡으면

하이아칸 뜨겁닭 2011-12-03 00:02 484
뜨겁닭님의 작성글 1 신고
매크로 못처잡으면
관리라도 똑바로해야지
글지우지말고 쌈싸닥션갈기기전에
전체 댓글 :
1
  • 루시안
    하이아칸 뜨겁닭
    2011.12.03
    접속도안되내 시1발
1